[인권친화적 환경 조성 캠페인] 고객과 직원이 서로 존중하는 문화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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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조회 82회 작성일 21-03-17 10:28본문
<직원 인권 존중을 위한 홍보캠페인>
[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]에 따른 고객과 직원이 서로 존중하는 문화 만들기
① 반말, 욕설, 성희롱은 안돼요 ! 직원도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.
②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요. 부당한 요구는 처리할 수 없습니다.
고객의 모욕, 협박, 폭행, 난동, 성희롱 등은 관련법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.
이용고객과 직원이 서로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존중해주세요.
우리 복지관은 인권친화서비스제공을 위해 '직원 인권 존중'을 위한 홍보캠페인을 진행합니다.
이번 캠페인이 우리 모두의 '인권에 대한 이해도'를 증가시키고 더 나아가 이용고객과 직원이 상호존중하는 문화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면합니다.
앞으로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고객과 직원의 인권을 귀하게 여겨, 최고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