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소리함 건의사항 결과 안내 > 공지사항

  • 사이트맵
  • 회원가입
  • 로그인

빠른 메뉴

TOP ▲ 상단으로

고객소리함 건의사항 결과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수정 조회 180회 작성일 19-03-05 16:35

본문

고객소리함 건의사항 결과안내

Q. 복지관 카페 사회복무요원들의 친절한 모습

카페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의 태도가 친절하지 않습니다.

친절하고 상냥한 사회복무요원들이 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A. 우리복지관 카페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 

- 우리복지관 카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해 주심에 우선 감사드립니다.

- 건의해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.

 

복지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용

고객에게 밝고 웃는 표정으로 친절한 태도와 항상 공손하고 성실하게 근무를 할

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-우리복지관을 향한 애정과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

 


(13203)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150번길 20
전화 : 031-733-3322  |  팩스 : 031-733-6166  |  대표메일 : sjb733@hanmail.net
Copyright © 2018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 Supported by 푸른아이티.